• 프라임테크 이야기
  • 브이레이 이야기
  • 구매하기
  • 게시판
  • 갤러리
  • cs center
  • bank info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브이레이 반품 및 환불 안내
    작성자 브이레이 (ip:)
    • 작성일 2018-02-09 12:58: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6
    평점 0점

     

    브이레이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하한 이유로든 고객님의 주문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브이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칠일 (7) 이내에 제품에 대한 반품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반품할 때에는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 또는 기타 다른 배송업체를 통해 당해 제품을 택배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가 귀하에게 반품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브이레이 고객지원센터(070-7728-570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판매자 제시사항보다 관계법령이 우선합니다.


    판매자 지정택배사 : 로젠택배

    반품배송비 : 편도 2,500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5,000원 부과)

    보내실 곳 : (06224) 서울 강남구 역삼로 221, 607호 주식회사 프라임테크

     

    <반품 약관>


    반품시 먼저 판매자(070-7728-5709)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확인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1.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1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15일 이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 불가 (판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을 반품할 수 있는 권리는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켰을 경우 올바르게 행사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a. 귀하가 당해 주문 제품의 수령일로부터 칠일 (7) 이내에 브이레이 고객지원센터(070-7728-5709)로 제품 일련번호와 함께 반품요청을 접수하여야 합니다.

    b. 제품을 사용, 변형, 또는 훼손하여서는 안됩니다;

    c.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완전한 상태로, 최초의 포장 상태와 동일한 상태로 반품하여야 합니다.

    d. 제품에 부착된 정품인증용 QR 코드가 부착되어 있는 상태이어야 합니다.

    e.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이용하여 정품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위에 명시된 모든 요건이 충족된 경우, 당사는 반품된 구매 제품의 가격 전액을 환불합니다. 만약 귀하가 당사가 온라인 반품신청서 상에 지정한 배송업체를 이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는 반품배송비를 배송업체에 직접 지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계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이 경우 당사는, 반품배송비의 지급을 위해 반품수수료를 환불금액에서 공제할 것입니다. 다른 배송업체를 이용하여 반품하는 경우, 귀하가 반품배송비를 선불로 직접 지급하여야 합니다.

     

    만약 귀하가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업체를 통한 배송 중에 발생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에 대해서는 해당 업체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당사가 지정하지 않은 다른 배송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배송 중에 발생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에 대해서는 귀하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그러므로 언제든지 배송경로의 추적이 가능한 배송업체를 선택하실 것을 적극 권장하는 바입니다. 귀하가 선택한 배송업체가, 당해 제품을 귀하가 주문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십일 (10) 이내에 당사로 배달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택배 상자(수령정보)에 기존 주문 채널과 주문 번호를 기재해주세요.

     

    환불 시기 및 절차

     

    당사가 반품된 제품을 수령하고 당해 제품이 모든 요건을 충족시켰는지 여부를 확인하면, 귀하에게 제품의 반품이 승인되었다는 내용의 문자를 발송합니다. 만약 귀하가 반품한 제품의 정품 등록을 진행하신 경우, 해당 QR코드의 유효성을 상실하였으므로 이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며, 환불금액에서 공제됩니다.

     

    귀하가 사용한 대금결제방법에 관계없이, 당사는 이미 지급된 제품 구매대금을 당사가 귀하로부터 제품을 반품 받은 날로부터 십사일 (14) 이내에 환불할 것입니다. 반품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귀하가 지급한 금액을 환불하는 데에 소요되는 기간은 귀하가 사용하신 결제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 신용카드/현금카드를 통한 대금결제: 환불 시기는 카드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신용카드전표 상의 매입일은 귀하가 당초 신용카드를 이용해 대금을 지급한 날짜와 동일한 날짜가 되므로 이로 인해 귀하에게 이자 손실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선물의 경우, 구매를 위해 지급된 총액이 대금을 지급한 자에게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분실 / 오배송 제품

     

    제품을 배송 받으시면 즉시 제품을 확인해 주세요. 모든 브이레이 제품은 배송 전 확인 후 배송되지만, 누락된 구성품이 있거나 다른 색상이 배송된 경우 48시간 이내에 브이레이 고객지원센터(070-7728-5709 또는 service@vray.co.kr) 연락 바랍니다.

    제품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풀어볼 수 있다는 것은 감안됩니다. 다만 제품을 시험하는 과정에서 제품에 손상이 생겼을 경우 전액 환불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 교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먼저 반품 절차를 진행한 후, 원하시는 제품을 다시 온라인으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MPANY INFO

    • COMPANY 주식회사 프라임테크 | C.E.O 김윤주 | C.P.O 윤은혜 | E-mail kyj@vray.co.kr | CALL CENTER 02-413-9192 | MALL ORDER LICENSE 2018-서울마포-2111 | BUSINESS LICENSE 157-86-00130 | ADDRESS 서울 마포구 새창로 11, 1367호 (도화동)